이동건의 전부인 이혼 조윤희 숨겨진 속내




지난 2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돌싱 4년 차’ 이동건이 ‘돌싱 19년 차’ 이상민과 ‘돌싱 6년 차’ 김준호를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이동건을 보자마자 “나는 너 이혼한 줄 몰랐다. 잘생긴 애들은 대충 다 잘사는 줄 알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상민은 “(이혼 과정이) 빨리 끝났냐, 길게 끝났냐”고 물었다. 이에 이동건은 “아주 빨리, 아주 짧게, 간결하게 끝났다. 합의 이혼이었다. 이혼 과정에 문제가 없었다”고 밝혔다.
그러자 이상민은 “원래 이혼하고 나서 ‘혹시 내가 쓰던 물건 너한테 있니?’ 이런 통화를 한다”며 “나도 그런 통화를 했다. (이혼할 때) 남자답게 나왔거든. 멋있게 몸만 나왔다”고 털어놨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이동건은 “이혼 후에 전화 통화를 한 적이 한 번도 없다. 이혼 전에 모든 물건을 서로 정확하게 나누고 헤어졌다. 가구는 대부분 제가 다 쓰겠다고 가져왔다”고 밝혔다.
이상민은 “나는 내가 만든 음악을 그 사람이 부르지 않았냐”고 했다. 이동건도 “그러고 보니 저도 드라마가 남아있다. 얼마 전에 TV에서 재방송을 해주더라”면서 씁쓸해했다.
‘갑자기 떠오른 추억 때문에 허했던 적이 있냐’는 질문에 이동건은 “저는 아이가 있지 않냐. 아이가 잘 때 옆에 누워있던 것, 아침에 일어나서 아이 보러 가보던 때, 이런 기억이 떠오를 때가 있다”고 답했다.
이어 “저는 제 집에서 결혼생활을 시작했고, 아이를 낳고 키우다가 이혼했다. 아기랑 엄마가 나가니까 혼자 남았을 때 허한 마음이 심했다. 아이가 눈에 아른거리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는 “저는 이혼을 바로 받아들였던 것 같다. 이혼할 때 극단적으로 제 편이 적었다”고 떠올렸고, 이상민은 “그건 내가 최고다. 내 편이 아무도 없었다. 100대 0이었다”고 말했다.


'조윤희와 왜 이혼했을까'...이동건이 밝힌 속사정-2023년 11월 28일 배우 이동건이 전처 조윤희와의 이혼 과정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돌싱 4년차가 된 이동건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돌싱 19년차와 6년차라는 이상민과 김준호가 그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이날 이동건을 보자마자 김준호는 이동건과 '전우' 사이였다며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김준호는 "동건이 정말 멋진 배우인데 저보다 PC방에 더 앉아 있었다"고 폭로, 그만큼 게임을 함께한 사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준호는 "10년 전 김원중 씨와 함께 곰이 내려올 때까지 하던 상황이다"고 회상했습니다. 이상민은 잘생긴 애들은 잘 살 줄 알았어요. 이동건이 이혼할 줄 몰랐다"며 "어떻게 이혼을 그렇게 조용히 할 수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이에 이동건은 "저는 이혼을 소란스럽게 했다고 생각했어요. 아주 빠르고 간결하게 끝났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동건의 전부인 이혼 이유



이어 이동건은 합의 이혼이었습니다. 이혼 과정에 문제는 없었어요. 그리고 이혼 후에 전화통화를 한 적도 한 번도 없어요. 이혼 전에 모든 것을 서로 정확히 나눠 헤어진 것이다"라고 조윤희와의 이혼 과정을 언급했다고 합니다. 그는 이혼한 뒤 가장 듣기 싫은 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왜 이혼했느냐'는 질문"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김준호는 "그래서 이혼당한다(라는 말이 제일 싫다)"고 가세했습니다. 이혼 후 조윤희와 한 번도 통화를 한 적이 없다고 밝힌 이동건은 이혼하기 전에 물건을 정확히 주고받았어요. 원래 저희 집에서 결혼 생활을 시작한 거고 대부분의 가구를 제가 쓰면 다 가져왔습니다.
침대도 쓰던 것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상민은 "이혼 후 갑자기 생각난 추억 때문에 허무했던 적이 있느냐"는 질문도 건넸습니다. 이에 이동건은 "제가 아이가 있지 않나요. 아이가 잘 때 누워 있던 것, 아침에 일어나서 본 아이의 얼굴, 이런 기억이 떠오를 때가 있습니다. 나는 내 집에서 결혼 생활을 시작했고 아이를 낳고 키워서 이혼했어요. 그래서 혼자 남았을 때 허탈함이 심했어요. 아이가 눈에 띄기도 했다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어 그는 이혼 후 힘들지 않았던 것 같아요. 저는 이혼을 바로 받아들인 것 같아요.


이동건의 전부인 이혼 이유



그리고 이혼할 때 극단적으로 편이 적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그건 아직 큰일이다. 힘들면 맵지 않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이제 그 시기가 지났다"고 말했습니다. - 그럼 이동건의 근황은 무엇입니까? 이동건, 로아 폭풍 눈물에 '다음 주에 만나요' 윌로 - 2023.12.10 '미우새' 이동건이 이별을 힘들어하는 로아를 보며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동건은 10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주말 로아와 만나 즐겁게 보냈습니다. 로아가 좋아하는 장난감과 인형을 사기 위해 마트 오픈 런을 했고, 로아가 장난감으로 만들어주는 화장을 받고 직접 그린 캐릭터를 선물했습니다.또 로아와 함께 손질한 재료로 만든 주먹밥을 나눠 먹으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동건의 전부인 이혼 이유



아버지와 보내는 시간을 즐기던 로아는 "아버지와 함께 살고 싶다"고 말했고, 당황한 이동건은 "아버지도 그렇다"고 짧게 답한 뒤 화제를 전환했습니다.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로어는 우울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이에 이동건은 "억울해요?왜 슬퍼요. 아빠가 다음 주에 또 만나러 가는데요. 슬퍼하지 말라고 다정한 말을 건넸다고 합니다. 로아는 "응"이라고 대답했지만 곧 로아는 울음을 터뜨렸고 이동건은 당황했습니다. 로아는 "나 멀미할 것 같다"며 눈물을 흘렸고 이동건은 "창문 열어줄게요. 정말 아버지가 더 천천히 가신다며 로아를 달랬습니다. 한바탕 눈물을 흘리며 진정한 로아는 이동건과 함께 또 주먹밥을 만들기로 약속했습니다.


이동건의 전부인 이혼 이유


이동건은 집에 거의 다 왔어요. 집에 가서 아빠가 준 선물로 재미있게 놀아라며 로아의 짐을 챙겼다. 로아는 이동건에게 안겨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동건은 비어 있는 로어의 좌석을 바라보며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이동건과 로아의 모습을 본 '모벤져스'는 안타까움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동건의 어머니는 헤어질 때 가기 싫다고 할 때가 있었어요. 지금은 자주 헤어진다고 한다"고 짧게 말했다고 합니다. 김나영은 아이들을 위해 3주간 샤워와 머리감기를 한 것 아니냐는 질문에 큰딸을 낳았을 때 3, 7일이라고 해서 감지 말라고 했어요. 아이들이 엄마 냄새를 좋아하기 때문"이라며 "그래서 37일 동안 씻지 않았어요. 첫 아이가 6월에 태어났는데 힘들어도 하면 할 수 있게 되더라고요.


이동건의 전부인 이혼 이유










이동건의 전부인 이혼 이유






이동건의 전부인 이혼 이유








이동건의 전부인 이혼 이유

































